커뮤니티 뉴스·소식

뉴스·소식

actors world

제목 오로스스튜디오 드라마, 영화 제작사 공개 오디션 개최
작성자 ACTORS WORLD
작성일자 2024-05-08
Z


액터스월드스튜디오(이하 액터스월드)는 배우 지망생들을 위한 오로스스튜디오 드라마, 영화 제작사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영화 ‘이웃사촌’을 제작한 윤종호대표가 2022년 설립한 오로스스튜디오는 공중파 드라마 및 ott 시리즈 영화 등 여러 작품을 제작 기획 개발 중이다.

오로스스튜디오는 제작 예정인 다수의 콘텐츠를 통해 출연할 가능성 있는 신인배우를 발굴 하고자 액터스월드와 함께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나이나 경력을 불문하고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8월 8일부터 온라인 접수를 진행한다. 1차 서류 심사를 시작으로, 2차 실물 오디션, 3차 심층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2차 오디션은 오는 9월 16일 토요일 액터스월드스튜디오 본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오로스스튜디오 작품 내에서 배역 캐스팅 혜택을 가지며 오디션을 개최하는 액터스월드의 연기 교육 특전도 받을 수 있다.

오로스스튜디오 드라마 제작사 공개 오디션 접수 기간은 9월 10일까지이다. 액터스월드에서는 다양한 오디션을 개최하고 있으며 소속사 위탁교육 및 일반 교육생도 수시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액터스월드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1672



상담바로하기